- 12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5시까지 7일간
- 작년 완판 에어핏 티셔츠 업그레이드 버전 ‘에어핏 릴렉스 숏슬리브’와 무결점 팬츠 ‘샤론 벨보텀 팬츠’ 선봬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안다르가 새로운 에센셜 출시를 기념해 12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5시까지 7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 2019년 출시 하루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에어핏 릴렉스 숏슬리브’는 UV차단과 통기성으로 야외 스포츠부터 데일리까지 활용가능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코코넛베이지, 위스퍼핑크, 클라우드,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로 준비됐다.

얇은 하이게이지 쿨링 원단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샤론 벨보텀 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입체 패턴과 키에 맞는 기장 선택이 가능한 게 특징. UV50+ 원단으로 자외선을 99%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늘어짐이 없도록 허리부터 힙까지 봉제를 추가했다.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웜그레이, 블랙 등 총 3가지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SUMMER ESSENTIAL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여름철 기능성 소재를 더한 쾌적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단 7일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