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파격 할인 및 추가 10% 할인 쿠폰 제공, 무료 배송 혜택 확대

사진=LF
사진=LF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LF몰이 HMR 브랜드 ‘모노키친’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F몰은 모노키친 입점으로 패션·뷰티·리빙에 이어 식품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진화한다는 계획이다.

모노키친은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까지 다양한 HMR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급격한 소비 패턴 변화로 HMR을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고 품질과 맛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이 확산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가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LF몰은 모노키친 공식 입점을 기념해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드는 튀김 요리류 ‘온가족 간식’, 집에서도 포차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안주류 ‘퓨전 포차’, 나를 위한 따뜻한 한끼 밥상 국물요리류 ‘혼밥혼술 홈파티’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멘보샤, 크리스피치킨/크림치즈볼/치즈스틱, 수제 등심 돈까스, 간장연어장, 리얼 시카고 피자 등이 있다.

LF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이벤트 내 모노키친 대표 상품을 최소 19%에서 최대 43%까지의 할인하고 추가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상품평 작성 시에는 최대 1000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에는 무료 배송 구매 조건을 1만원 낮춰 3만원 이상 상품 주문 시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노키친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