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레파생명공학,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건강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뉴레파생명공학,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건강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데일리그리드=이명수 기자]㈜뉴레파생명공학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건강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아 다시금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004년 창립한 ㈜뉴레아파생명공학은 지속적인 R&D 투자를 해오면서 건강과 관련된 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 의류용 내의, 요실금 팬티를 개발해 3개국 특허를 획득하는 등 신기술 개발에 힘써왔다. 현재 27개의 대리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미국 뉴욕 수출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작했다.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AMAEA)와 MOU를 체결하는 등 아시아 및 세계 시장에서도 뉴레파 패치에 대한 청신호가 켜졌다.

㈜뉴레파생명공학의 히트 상품인 ‘뉴레파패치’는 지난 2017년 개발한 신소재 ‘뉴레파’를 적용했다. ‘뉴레파’를 적용한 제품으로는 패치 외에 팬티, 손관절밴드, 스카프, 배덮개, 마우스피스, 무릎관절기 등 30여 개 라인이 있다.

㈜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대표
㈜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대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기증하는 등 뉴레파의 기술력이 전 세계에 알려져 세상에 빛이 되는 제품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며 “끈질기게 괴롭히는 통증 관리에서 벗어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현대인이 많아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명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