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2020 시즌 개막을 알리며 풍성한 보상과 트레이너 폭풍 영입 기회를 제공했던 겜프야 2020이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 번 레전드 트레이너 획득 기회를 제공했다.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는 ‘렉터 연구소’에 레전드 등급 중계 투수 트레이너 ‘디토’를 영입할 수 있는 미션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디토 영입을 위해서는 특정 조건에 맞는 선수 및 트레이너 제출, 아이템 제출 등 총 8단계로 구성된 미션에 성공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우주 군복’과 ‘마법 소녀’ 콘셉트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커’와 ‘싸이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트레이너별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존에 선보였던 스타 등급 트레이너 ‘루돌프 렉스’, ‘오피스룩 리나’ 등 코스튬 성능도 향상됐다.

아울러 풍성한 선물과 슈퍼스타 등급 포수 트레이너 ‘로제’를 영입할 수 있는 ‘로제의 감사의 달 이벤트’,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