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外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신청 가능

사진 = 하나카드
사진 = 하나카드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카드의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한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로 하나카드에서 재난지원금을 받는 손님들은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나카드의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한 지원금 신청은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시 30분부터 익일 00시 30분을 제외하고 신청이 가능하다.

15일인 오늘은 5부제에 맞춰 출생년도 끝자리가 5와 0인 손님이 신청할 수 있으며 16일부터는 출생 년도에 상관없이 아직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은 손님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ARS 신청은 비밀번호, 본인인증 등의 과정을 거쳐 신청할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한 신청은 상담원과 통화하여 신청이 이루어지게 된다.

하나카드로 신청은 긴급재난지원금 전용 ARS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ARS 및 고객센터 24시간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이 필요한 손님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온라인을 통한 신청이 어렵거나 영업점 등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