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석, 안젤라박이 선택한 “로이”소파

 
좋은 가죽만을 고집하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에서 최근 출시한 제품이 또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급 이탈리아 가죽과 라텍스를 사용한 “로이”카우치형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가 그것. “로이” 소파는 프리미엄 이탈리아 소가죽의 천연면피를 사용하여 터지거나 갈라짐이 없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죽의 질감이 앉는 순간 온몸을 감싼다.

그 내부를 들여다보면 고밀도 HR 폼 32KG 위에 라텍스를 한번 더 사용하여 한결 더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리클라이너 소파가 인기인 지금, 10단계 헤드레스트 조절로 목 부분의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다.

라텍스는 수만 개의 핀홀과 수백만개의 에어셀로 이뤄져 있어 핀홀이 스프링과 같은 역할을 하여 탄력 있고 부드러우며 에어셀은 공기순환을 도와 항균능력도 갖추고 있다고.

아름다운 외관과 편안한 착석감을 두루 갖춘 "로이"는, 최근 결혼한 김인석, 안젤라박 부부가 선택한 소파이기도 하다. 색상은 아이보리, 카멜, 그레이, 다크브라운, 네이비, 블랙 중 선택이 가능하며, 카우치 방향도 선택주문이 가능하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jakomo.co.kr) 또는 전화(031-575-1110)로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