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까지, 지마켓 단독으로 ‘웜그레이 컬러’ 130세트 한정 수량 사전예약 진행 중

사진 = 포레릴렉스 식탁 윔그레이 에디션
사진 = 포레릴렉스 식탁 윔그레이 에디션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한샘 인기 식탁인 ‘포레 릴렉스’의 웜그레이 뉴 에디션을 오는 27일까지 지마켓에서 단독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포레 릴렉스’ 식탁은 한국인 평균 체형을 고려한 65cm의 낮은 식탁 높이와, 따뜻한 느낌의 천연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작년 4월 첫 출시 이후 이번 달 5월까지, 총 5차에 걸쳐 입고된 모든 수량이 완판된 ‘한샘몰’ 인기 식탁 상품이다.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에 맞춰 한샘은 ‘포레 릴렉스’ 식탁 ‘웜그레이 뉴 에디션’을 기획했다. 뉴 에디션은 기존 오트밀, 그레이 컬러에 이어 웜그레이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부드러운 패브릭 재질인 것도 특징이다.

‘웜그레이 뉴 에디션’은 G마켓에서 단독 사전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 기간을 한정해 130세트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G마켓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들은 스마일클럽 전용 20% 할인 쿠폰과 3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포레 릴렉스 식탁은 작년 첫 출시 이후 이번달 5차 입고 물량이 완판 될 때까지 사용 후기 점수를 9.6을 받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한샘 인기 식탁 상품이다”며 “구매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G마켓 단독 상품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