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바토레 바탈리아 등 유명한 아로마테라피스트 원고 수록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에서 발간한 아로마테라피 잡지 4호 표지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에서 발간한 아로마테라피 잡지 4호 표지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ICAA, 센터장 이은정)는 최근 ‘아로마테라피’ 4호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는 대중이 쉽고 정확한 이해를 돕고자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들의 원고로 구성된 ‘아로마테라피’ 잡지를 정기적으로 발간하고 있다.

이번 ‘아로마테라피’ 잡지 4호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와 관련된 아로마테라피 지식이 담겨 있다. 퍼펙트 포션의 대표이자 저서 ‘아로마테라피 완벽 가이드 3rd 에디션’을 출판한 살바토레 바탈리아(Salvatore Battaglia)의 원고를 만날 수 있다. 살바토레 바탈리아는 ‘아로마테라피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Aromatherapy and Influenza Viruses)’를 통해 에센셜 오일의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은정 센터장이 설명하는 에센셜 오일의 안전한 사용법, 컬러테라피스트 정윤선이 말하는 핑크 컬러 테라피, 유미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경험한 펫 테라피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크레용팝 초아 멤버로 활약해 이름을 알리고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허민진의 인터뷰 기사를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4호 잡지를 통해 허민진은 아로마테라피를 만난 후 더욱 건강해진 삶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한편 구매 문의는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로 하면 된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