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까지 각종 스포츠·레저 용품 최대 31% 할인
- 등산·캠핑·헬스 등 다양한 테마관 운영

사진=쿠팡
사진=쿠팡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쿠팡은 오는 31일까지 각종 스포츠·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하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등산·캠핑·헬스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각자 활동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한 눈에 모아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배낭·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카라비너·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피크닉 체어·테이블 등 각종 캠핑 용품들로 구성됐으며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덤벨 등 운동기구와 시리얼·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총 8개 글로벌 아웃도어·헬스 브랜드가 참여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오는 24일까지 대표상품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 △스포뱅크 PVC 와이드 요가 매트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미숫가루 맛 등을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레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스포츠·레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을 통해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개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