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0 02:22 (토)
스파오, 코엑스몰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파오, 코엑스몰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5.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월드
사진=스파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스파오가 콘텐츠와 기술을 총 집약한 역대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국내 109번째 매장으로 오는 22일 삼성역 코엑스 스타필드 지하 1·2층에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파오 코엑스점'은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오피스 상권이라는 특성에 맞춰 직장인 고객에게 집중된 콘텐츠를 제안하는 매장이다.

 

스파오는 이번 코엑스점 오픈을 통해 상품과 기술면에서 SPA 시장을 선도하고 미래형 SPA 매장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작년 12월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첫 선을 보인 RFID 기술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를 확장한 SPA 2세대 매장을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매장 내 RFID 기술 도입은 기존 매장 직원들이 재고 조사나 결제 등 반복되는 작업에 쏟던 시간을 줄여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기술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코엑스점은 스파오의 기존 라인업인 △남녀캐주얼 △포맨 △포우먼 △생필품라인과 지난 달 정식 론칭한 △스파오 키즈 △스파오프렌즈 △액티브 라인까지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구성 또한 기존 매장과 다르게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지하 1층에는 스파오 비즈니스 룩 라인 '직감'을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입구에는 '스파오프렌즈' 카페가 운영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에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과 함께 코엑스점이 스파오의 미래를 보여주는 매장이 될 것"이라며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와 기술이 총 집약된 코엑스점을 대표 플래그십 매장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