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에 신규 등급 ‘프레스티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17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호텔 메이플’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이면 각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고 등급 ‘프레스티지’를 달성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과 월드당 ‘메이플 인피니티 풀’ 1일 3회 이용 기회를 얻는다.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도 늘어난다.

특히, VIP 헌터 클럽 세 번째 사냥 서비스 ‘스페셜 테라피’를 이용해 ‘17주년 코인’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향초’ 게이지를 채우면 ‘테라피 타임’이 발동한다.

여기에 사냥을 돕는 ‘테라피스트 케리’가 등장해 주위 몬스터를 공격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총 6종류 36개 ‘유리잔’을 쌓아 올려 피라미드를 완성하는 ‘몬스터 피라미드’ 이벤트를 연다.

‘유리잔’ 1개를 쌓을 때마다 점수가 올라간다. 총 3라운드를 모두 마치면 최종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해 ‘17주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닝타워’, ‘파괴된 헤네시스’, ‘암벽거인 콜로서스’ 등 일부 사냥터에서 몬스터가 더 자주, 많이 출몰하도록 수정해 필드 사냥 효율을 개선했다.

넥슨은 다음달 11일부터 24일까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뷰티 어워즈 헤어 쿠폰 교환권’, ‘코어 젬스톤’ 등 보상을 제공하는 ‘핫 썸머 워밍업’과 미접속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저장할 수 있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