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3 22:20 (목)
잡플렉스와 함께 서울아산병원 온택트 채용설명회 진행 “간호사 채용정보 얻어가세요”
잡플렉스와 함께 서울아산병원 온택트 채용설명회 진행 “간호사 채용정보 얻어가세요”
  • 김달호 기자
  • 승인 2020.05.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잡플렉스 온택트 채용설명회-서울아산병원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 제공)
사진 = 잡플렉스 온택트 채용설명회-서울아산병원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 제공)

9대 주요 암을 비롯해 장기이식과 수술 건수에서 모두 국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서울아산병원이 오는 22일 금요일 잡플렉스(JOBFLEX) 플랫폼을 통해 온택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아산병원은 1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병원으로 선정되고 있는 만큼 인재 채용도 혁신적으로 선도해가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간호사의 경우 직무 특성이 강하고, 개인의 역량과 직무와의 적합도가 매우 중요한 만큼 언택트 인재선발도구인 ‘AI역량검사’를 활용해 직무적합도를 보다 중요하게 확인하고 있다. 환자의 생명을 다루는 직업인만큼 학력이나 스펙보다 지원자가 가진 역량과 성향이 간호사직에 적합한지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겠다는 게 그 이유다.

올해는 잡플렉스 온택트 채용설명회를 통해 기업문화와 간호직무에 대한 정보를 최대로 오픈해 정보 습득에도 지원자 사이에 격차를 줄이겠다는 계획이다. 온택트 채용설명회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잡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열린다.

 

온택트 채용설명회에는 간호사 채용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아산병원과 간호직무 채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인사담당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채팅창도 오픈된다. 조직 적합성을 확인하는 AI역량검사 전형에 대한 문의는 개발사인 마이다스아이티 계열 마이다스인에서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서울아산병원 채용관계자는 “간호직무는 환자의 생명과 감정을 가장 가까이에서 돌봐야 하는 사명감이 필요한 직무다. 또한 조직 내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지식이나 배경 등이 아니라 직무역량을 중점적으로 확인함으로써 입사 후에도 환자와 간호사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온택트 채용설명회 사전 신청자는 서울아산병원 관계자가 검수한 신뢰도 높은 기업 분석 레포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아산병원은 미국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최근 공개한 ‘2020 세계 병원 순위’에서 평점 97.6%를 받아 국내 최고 병원으로 평가를 받았다. 2019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는 7년 연속 종합병원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약 91개 나라에서 온 3천 6백여 명의 의사들에게 간이식과 영상의학 등의 노하우를 전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