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사진= 여행이야기
사진= 여행이야기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 여행사들이 매출 제로의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고객들의 여행계획을 공모하여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주목을 받고 있다.

참좋은여행사(대표 이상호)는 자사의 SNS 채널을 통해 “내가 꿈꾸는 여행은?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라는 이벤트를 열고 댓글로 여행계획을 남겨준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데시벨 BCS A-1)을 증정한다.

마감은 6월 30일까지며 7월 1일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연락을 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를 준비한 참좋은여행 마케팅 본부 한지훈 상무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저희를 믿고 이용해주셨던 단골 고객 여러분에게 어떤 서비스를 할 수 있을까 고민해서 나온 이벤트”라 밝히고 “지금 할 수 있는 여행은 아름다웠던 과거와 설레는 미래로의 여행뿐이기 때문에 SNS 댓글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이벤트의 배경을 설명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참좋은여행의 SNS 채널,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란에 가고 싶은 여행과 계획중인 여행을 댓글로 남겨주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문의 참좋은여행 광고홍보팀 02-2188-4141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