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랑카우 솔라선크림, 네이버쇼핑 BEST100 인기브랜드 1위 등극
- 블랑카우, 네이버쇼핑 선케어 인기브랜드 1위 등극

[데일리그리드=도남보] 지난 25일 무자극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BLANCOW)’가 네이버 쇼핑 인기브랜드 1위에 등극했다 
 

해당 이미지는 25일 오후 2시 30분에 캡처한 것으로 키워드를 ‘블랑카우’ 라고 검색한 네이버 쇼핑 페이지다.

더불어 동시간대에 네이버 쇼핑 BEST 100 선케어 부문 인기브랜드 1위까지 차지했다. 

최근에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저자극, 무자극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블랑카우 선크림은 논나노 무기자차 100%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무자극 인증받은 선크림이라는 점이 인기비결이다.

일명 마마무 솔라 선크림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흔적없이 수분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제품력이 포인트다.

특히 블랑카우의 무자극 클렌징폼이 지난 7일 마마무 솔라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서 사용한 제품으로 해당 영상이 현재 140만뷰를 돌파하여 솔라 폼클렌징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화제를 모으며 이슈가 되었다.

당시 솔라는 두꺼운 무대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우는 과정을 리얼 공개하면서 민감성 피부임에도 한달동안 자극이나 트러블 없이 말끔히 세안되는 민낯자신감을 보여줘 블랑카우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마마무 솔라 클렌징, 솔라 선크림으로 유명한 블랑카우는 코로나, 미세먼지 등 자극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도남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