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10:50 (화)
강화군, 등교일정에 맞춰 교육현장 점검 및 방역물품 지원
강화군, 등교일정에 맞춰 교육현장 점검 및 방역물품 지원
  • 민영원
  • 승인 2020.05.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천호 군수, 안전한 등교 위한 방역점검 나서

 

사진=인천광역시강화군청, 유천호 군수"안전한 등교 " 강화여중 현장 점검,
사진=인천광역시강화군청, 유천호 군수"안전한 등교 " 강화여중 현장 점검,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코로나19 대응 단계별로 등교하는 학교 일정에 맞춰 26일 지역 내 학교를 방문해 교육 현장 방역망을 점검했다.

 이날 유천호 군수를 비롯해 군 관계자들은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방역 물품을 지원하고 준비사황 등을 점검했다. 각 학교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전달하며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혹시 모를 긴급 상황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학교 내 코로나19 방역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학교에서 필요한 지원 내용과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이어 열화상 카메라 및 손소독제 비치 현황, 교실 책상 배치, 급식실 등 학교 내부 상황을 점검했다.

 아울러,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개학의 성공적인 정착과 함께 안전한 환경에서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교직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유천호 군수는 “안전한 환경을 위한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우리 학생들이 빠른 시일 내에 일상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학교 지원을 위해 지난 20일 고교 3학년 등교일정에 맞춰 마스크 1,000매씩 각 학교에 전달했으며, 강화군자원봉사센터에서 등교에 대비해 초등학생 전원에게 수제 면 마스크를 배부한 바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