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07:58 (화)
카카오 VX, 홈트 앱 ‘스마트홈트’ 신규 프로그램 오픈
카카오 VX, 홈트 앱 ‘스마트홈트’ 신규 프로그램 오픈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5.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VX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카카오 VX가 자사 ‘스마트홈트 by Kakao VX’ 애플리케이션 내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27일 카카오 VX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집콕족(집에 콕 박혀 있는 사람들)’ 건강을 위해 새롭게 오픈하는 신규 프로그램은 스포츠 재활 전문가가 코칭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6종 콘텐츠다.

카카오 VX는 증가하는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조승무 트레이너 ‘체형 교정 운동’과 제이 트레이너 ‘요가’ 운동을 비롯해 다이어트 전도사 ‘서리나’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인터벌 트레이닝’ 등 신규 운동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조승무 트레이너와 제이 요가 강사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만큼 전문가 콘텐츠가 강화됐다.

신규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하루 20분, 나를 위한 힐링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루레몬 앰배서더’ 프로그램으로 운동 플랜을 설계, ‘스마트홈트’ SNS 계정을 팔로잉하고 운동하는 사진 등을 개인 SNS에 공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룰루레몬’의 매트, 신세계상품권, 메가박스 2인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 유플러스와 공동사업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 VX ‘스마트홈트’ 앱은 이용자에게 관절 추출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움직임 분석, 전문 트레이너 자세와 비교하는 AI코칭 등을 제공한다.

지난달 기준,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본격적으로 발생하던 2월 대비 약 98%, 운동 회원 수 약 91%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