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3 22:20 (월)
엔씨, ‘스푼즈 X 뉴이스트’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엔씨, ‘스푼즈 X 뉴이스트’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5.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
사진=엔씨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광고모델 ‘뉴이스트’와 신규 콜라보 웹예능 ‘늉튜브’를 선보인다.

27일 엔씨에 따르면 ‘늉튜브’는 뉴이스트 멤버들 좌충우돌 신입PD 도전기다. 다음달 2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뉴이스트 멤버들이 부른 ‘늉튜브’ OST ‘베스트 서머 (With Spoonz)’도 다음달 2일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늉튜브’ 첫 방송 기념 브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엔씨는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를 출시한다. 스푼즈 캐릭터가 새겨진 팔찌와 뉴이스트 멤버들의 탄생석, 별자리, 이니셜 등을 모티브로 한 실버 참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과 뉴이스트 멤버들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명찰, 투명 프레임&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같은달 3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정하 엔씨 엔터사업실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새로운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스푼즈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