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고객이 지목한 히어로에게 추첨 통해 총 1만잔의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제공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맥도날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 내기 위해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마이히어로 캠페인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힘이 되어준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고마움을 전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최일선에서 고생한 의료진, 소방관, 구급대원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외출 자제, 철저한 개인 위생 등을 실천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았다. 

맥도날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 히어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CF를 공개하고 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전국 매장에서 이날부터 콤보 및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고마워요! #마이히어로'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스티커와 함께 본인의 히어로에 대한 사진과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스티커를 사용해 본인의 히어로를 소개하고 감사 메시지를 다음 달 10일까지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본인과 지목된 히어로 1만명에게 맥도날드에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맥도날드를 믿고 찾아 주신 고객분들과 매장의 위생 관리를 더욱 철저하게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맥도날드 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작게 나마 마이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우리사회 히어로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서로 응원하는 훈훈한 순간이 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