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와 유니폼, 퀘스트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타 레이 빌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 등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 5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스타 로드의 그라운디드 △퍼니셔의 코스믹 고스트 라이더△ 등 이용자가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테마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타 로드와 새로운 가디언즈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으로 한 일련의 미션이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스타 로드 △베타 레이 빌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 로드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베타 레이 빌과 파일라-벨 △다크호크 △노바(리처드 라이더) △글래디에이터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베타 레이 빌’은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 획득도 가능하다.

콘텐츠 현황판과 월드 보스, 대표 아이콘 편의성, 영웅 성장 점수 등을 포함한 게임 UI 및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