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듀타대 아시아캠퍼스,입학담당자 모습
사진=유타대 아시아캠퍼스,입학담당자 모습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그레그 힐 대표)는 오는 6월 13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 328호에서 유타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기반으로 오후 1시와 2시 30분 각각 1시간씩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설명회에서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과 및 학사시스템 소개, 입학 지원 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국내 고등학생들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 지원 시, 수능점수 없이 영어공인점수와 내신점수로 지원할 수 있으며, 수시와 정시, 문과와 이과, 또는 신·편입 유형에 상관없이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합격한 우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생들은 인천 송도에서 해외보다 저렴한 수업료로 3년 교과과정을 이수 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1년간 재학하면서 필요한 유학을 경험은 물론 미국과 동일한 졸업장을 수여받을 수 있다.

 현재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심리학, 커뮤니케이션, 영상영화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의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6월 13일 진행되는 이번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서울 입학 설명회 사전 등록은 아시아캠 입학처 홈페이지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처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2020년 가을학기 최종 입학 지원 마감일은 2020년 8월 1일이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