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5 19:20 (수)
넥슨 카스온라인, ‘오즈의 마법사’ 테마 시즌6 업데이트
넥슨 카스온라인, ‘오즈의 마법사’ 테마 시즌6 업데이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5.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오즈의 마법사’ 테마를 적용한 시즌6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8월 20일까지 임무,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6 시즌 배지를 모으면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최종 100레벨까지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 보상에는 ‘오즈의 마법사’ 금발 마녀 ‘글린다’와 서쪽 마녀 ‘엘파바’가 각각 ‘스팅핑거’, ‘체이서’ 좀비 스킨으로 등장한다.

 

아울러 ‘양철 나무꾼의 헬멧’, ‘사자머리 가방’ 등 신규 코스튬 6종, 총 10종의 무기에 적용할 수 있는 양철과 우드 도색 도안이 추가된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SCAR OZ-D’로, 초월 클래스 ‘교관 제라드’ 사용 시 능력치가 상승한다.

넥슨은 시즌6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까지 하루 접속시간이 30분씩 누적될 때마다 시즌 배지 3개씩을 제공한다.

좀비Z 또는 좀비 히어로 모드에서 랜덤 퀘스트를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최대 ‘유니크 해독기(1개)’와 누적 보상으로 ‘Keep out 스프레이’, ‘Run away 스프레이’를 지급한다.

좀비 시나리오에서 황금 좀비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최대 ‘AK-47 팔라딘 6강(무제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25일까지 이달의 무기로 선정된 ‘SKULL’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좀비 시나리오 등에서 사용 시 데미지가 2배 상향된다. 마일리지 더플팩 상품은 경우 최대 20만까지 마일리지를 양도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