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5:21 (금)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 성황 이뤄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 성황 이뤄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6.02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이 지난 5월 29일 저녁7시 역삼동 가마골 강남본가2층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데일리그리드=김진수 기자]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이 지난 529일 저녁7시 역삼동 가마골 강남본가2층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상임대표 김태후)의 주관으로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이 열렸다.

사진=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상임대표 김태후
사진=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상임대표 김태후

이날 결성식에는 김태후 상임대표를 비롯해 영화배우 한지일, 신장경 패션디자이너,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안병천 ()국제모델협회 이사장, 이상훈 백옥생 부회장, 김재연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부학장, 최성덕 웰가신경외과 원장, 윤해성 ()스마트시티K-P.O.P 회장, 김성곤 ()글러벌칸미디어 회장, 김세원 아주경제 논설고문, 조동준 한국미래교육문화협회/()업앤업 회장, 린다유 린다헤어플러스스파 대표, 박갑승 백옥생 F&C 대표 등 내빈 및 수상자모델 10명 등 40여명이 참석해 출범을 축하했다.

 
사진=안병천 국제모델협회 이사장
사진=안병천 국제모델협회 이사장

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은 모델콘테스트 수상자들을 주축으로 뷰티와 패션 모델산업의 최신 정보교류와 친목도모를 꾀하고 저변확대를 통하여 전문 인재육성과 일자리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건전한 나눔과 재능기부를 통한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대한민국의 뷰티와 패션을 비롯해 메디컬, 관광, 문화, 예술 관련 산업의 발전과 국익에 이바지하고자 창립되었다.

위촉식과 임명장 전달식에서 전)서울중앙지검 및 부산고검 부장검사를 역임한 정인균 대표변호사(법무법인 명율)가 법률고문에, 조현 KBS스포츠과학예술원 시니어모델과정 주임교수가 모델전문위원, 패션전문위원에는 제니안 ()폴란티노 수석디자이너가 위촉되었으며, 모델회장에는 최다형(드레스 퀸 수상자), 부회장에는 권병옥·김은숙, 사무국장에 강해인(시낭송가 겸 방송인) 등이 각각 임명되었다.

한편 이날 축시낭송으로는 이미희 낭송가의 김흥관 시 그 세월을 위하여와 축하무대로는 강미미 하와이가수의 노래를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친목도모와 함께 앞날을 자축하며 마무리 했다.

사진=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 참석내빈 및 모델들
사진=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결성식 참석내빈 및 모델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