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인터넷, 모바일앱 신규 가입한 뒤 입출금계좌 개설하면 총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BNK주거래우대정기예금, BNK더조은자유적금 가입하면 17명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사진 = 모바일뱅킹 신규 고객 웰컴 이벤트 (BNK경남은행 제공)
사진 = 모바일뱅킹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 (BNK경남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김호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모바일뱅킹 신규 고객 웰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뱅킹 신규 고객 웰컴 이벤트 기간 중 BNK경남은행 모바일인터넷 또는 모바일뱅킹앱(App)에 신규 가입한 뒤 입출금계좌를 개설하면 매주 선착순 500명 총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가로 BNK주거래우대정기예금에 10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BNK경남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5만원 이상 자동이체로 BNK더조은자유적금에 가입하면 17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1등 2명에게 각각 아이패드 프로, 2등 5명에게 각각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3등 10명에게 각각 5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보내준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디지털전략부 박윤호 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과 함께 금융의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미래를 설계해 나가기를 바라며 생활 속 편리한 모바일 금융앱으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모바일뱅킹 신규 고객 웰컴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김호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