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품질의 사옹원 제품 엄선…6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은 6월 4일부터 11일까지 마켓컬리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기획전에는 장보기앱 ‘마켓컬리’에 입점한 사옹원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격한 제품 선정에 통과한 제품들만을 엄선하였다고 전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사옹원은 한식의 고유한 맛을 발전 계승시키고 아울러 가정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냉동식품 전문회사로 '튀김공방', '부침명장'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사옹원은 한식 요리의 대량생산으로 시작해 현재까지 국내 단체급식용, 대다수 유통점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출을 통해 한식의 세계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편리미엄', '프리미엄 냉동식품' 등 간편하고 품질 높은 먹거리에 부합하는 상품군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으며, 다음에도 마켓컬리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 판매 품목은 특허받은 배터기술로 바삭함이 더욱 살아있는 튀김옷과 부드러운 당면으로 구성한 사옹원 제품 '김말이 튀김', 중식 요리 '칠리새우', ‘크림새우’, 부침 명장의 스테디셀러 '김치전', ‘해물파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25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동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자사의 제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켓컬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