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컨실러
▲사진= 컨실러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컨실러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사용 후 피부 결점 부위에만 조금씩 사용하는 제품으로, 원치 않는 다크서클과 피부 뾰루지를 커버해주기도 하고 수정 화장 시에도 유용하다. 결점 없는 피부 연출을 위해서 빠질 수 없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가운데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결점 없는 피부 연출을 돕는 ‘블리블리 아이엠 커스텀 플로리스 컨실러’를 제안했다.

‘블리블리 아이템 커스텀 플로리스 컨실러’는 촉촉한 커버 레이어로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밀착되어 일명 ‘인생 컨실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소량만으로도 피부 결점 커버가 가능한 리퀴트 타입의 컨실러이다. 로즈힙열매오일과 캐모마일추출물이 함유되어 커버력은 우수하면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감을 부여해주며, 신경 쓰이는 잡티, 거뭇한 다크서클, 울긋불긋한 코 옆, 칙칙한 입가 등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감추고 싶은 피부 단점을 쉽고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다. 색상은 17호 페어, 21호 라이트, 22호 베이지, 23호 내추럴 총 4가지로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고를 수 있다.

사용방법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팁을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된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