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롯데호텔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오는 30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앱을 신규로 설치한 리워즈 회원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500포인트는 현금 가치로 미화 5달러에 해당한다. 앱 다운로드 후 리워즈 회원으로 로그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또,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해피 리워즈 투게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회원과 기존회원 추천을 받고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행사다. 

기존회원이 본인 추천으로 롯데호텔 리워즈에 신규 가입한 친구 회원 ID를 이벤트 이메일 양식을 따라 제출하면 친구와 함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규회원이 가입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모두 각 1000포인트, 신규회원이 프로모션 기간 내 롯데호텔 5성급 체인에서 첫 투숙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각 2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가장 많은 신규회원을 추천한 상위 3명에게는 5000포인트를 내달 중 일괄 지급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자리 잡아가며 온라인 예약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공홈족 이용자는 올해 1~4월 전년 동기 대비 10% 상승했고 이들을 위한 혜택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