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한다.

우선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벨페고르의 역습’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당 콘텐츠는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다. 캐릭터 1명, 동료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진행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 할 수 있다.

‘호감도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증정한다. 호감도 포인트를 올려 100%를 채우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시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빙고 9줄을 완성하면 ‘호감도 뽑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6줄을 채우면 ‘칼라르의 혼’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전력 강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