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시즌 중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사진 = 와인제공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 와인제공 이벤트 관련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서준혁,최성훈)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소노호텔&리조트 예약 및 투숙 시 고급와인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소노호텔&리조트의 인기 시설인 ▲쏠비치 삼척 ▲쏠비치 양양 ▲쏠비치 진도 ▲소노캄 거제 ▲소노벨 변산에 예약한 뒤 투숙하면 고급 레드와인 1병(750ml)을 증정 받는다.

이벤트의 혜택은 오는 6월 16일(화)까지 해당시설을 예약해 6월 21일(일)~7월 8일(수) 투숙한 고객들에 한해 적용된다. 이벤트 적용 지역은 아니지만 기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면 홍천, 천안, 제주 등 전국 소노호텔&리조트의 객실도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의 ‘리조트 예약’에서 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지역의 날짜별, 평형별 잔여객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 1인당 최대 3실, 3박(토요일은 제외)까지 예약할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대명아임레디 회원들을 위해 기존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해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올 여름휴가철을 포함해 앞으로도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혜택은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대명킬러웨일즈(아이스하키단) 경기 무료 관람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아임레디몰 이용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소노호텔&리조트 서비스는 회원 본인에 한해 전국 객실을 연 10박까지 특가로, 오션월드와 비발디파크 스키시설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