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도남보] 빌리브네이처가 믿을 수 있는 치과 대표 브랜드 '임플라인 치과 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임플라인 치과그룹은 우수한 의료진이 소신 진료, 최소 진료를 모토로 환자의 편에서 정직한 진료를 하고 있는 치과 그룹이다. 국내 15개 지점과 중국 2개 지점을 포함해 총 17개 지점을 확보하는 등 국내외적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잘론네츄럴은 임플라인 치과그룹과 협업해 제품 개발 전문성을 강화했다. 연구개발에 있어서 전문지식을 획득하고, 공동 제품 기획에 투자하며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제품 연구에 힘쓰고 있다. 

전략적 협업 일환으로, 빌리브네이처 회원에 대해 임플라인치과 진료 특별제휴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만 해당하며, 임플라인치과 강남본점에서 특별제휴가로 치료 받을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잘론네츄럴과 임플라인치과 그룹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대표 제품은 충치예방 캔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는 핀란드산 자일리톨 97%가 함유된 딸기맛 충치예방 캔디다. 

본 제품은 설탕 및 인공 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어른과 아이뿐만 아니라 임산부도 섭취할 수 있다.

자일리톨은 충치 원인이 되는 산을 형성하지 않는 천연 소재 충치예방 성분으로 자작나무나떡갈나무 등 수목에서 채취되는 원료를 이용한다. 치아에서 당을 분해할 때 생기는 산에 의해 에나멜질이 녹는 것이 충치의 원인이 되는데, 자일리톨은 이 작용을 억제하는 기능을 한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패밀리 덴티캔디는 온 가족의 치아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특히 아이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연구해 출시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임플라인치과 그룹과 협업을 기념하면서 빌리브네이처 고객님들께 선물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고 전했다.
 

도남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