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6:20 (목)
스텝케어 ‘씨루’, 물놀이 바캉스 준비 ‘아동 아쿠아슈즈’ 출시
스텝케어 ‘씨루’, 물놀이 바캉스 준비 ‘아동 아쿠아슈즈’ 출시
  • 최한기 기자
  • 승인 2020.06.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 행사 중

유아·아동 패션 브랜드 전문기업 ‘㈜스텝케어(STEPCARE)’가 물놀이 환경에 적합한 유아 샌들과 아쿠아슈즈 전문 브랜드 ‘씨루(CCILU)’의 아카와 에머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씨루의 유아 아쿠아슈즈 아카와 에머리는 활동이 많은 아이를 위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초경량 신발로, 155mm(EU 24 사이즈) 기준 45g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설명에 따르면 아카 모델은 신발 표면에 상어 아가미를 형상화한 구멍을 통해 통풍과 배수가 원활하며, 항균 실험을 통해 인증받은 친환경 EVA소재인 씨루셀(CCILU-CELL)의 나노분자구조는 높은 내구성과 장시간 신어도 편한 착화감은 물론 물놀이 시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했다.

 

20년 SS 신상인 워너(WARNER) 아카 & 에머리 라인은 마블(MARVEL)과 더불어 미국 코믹스계의 양대산맥,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인 슈퍼맨, 베트맨, 원더우먼 등의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능성 아쿠아 슈즈 브랜드 ‘씨루’는 2015년 스텝케어를 통해 물놀이용 아쿠아신발로 국내에 처음 출시했다.

씨루 관계자는 "올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어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유아·아동 패션 브랜드 전문기업 스텝케어는 전국 14 매장과 스텝케어 공식 온라인 몰 및 스마트스토어팜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바캉스를 맞이하여 전국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