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시삼십삼분
사진=네시삼십삼분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장비 글러브 3종을 추가하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높은 공격력으로 무차별 난타를 퍼붓는 기술이 특징인 신규 잽 글러브 ‘블러드피스트 RD’가 추가됐다. 빠른 공격속도가 특징인 ‘하이 머티리얼 WT’ 훅 글러브도 추가됐다.

어퍼컷 반응속도가 증가해 카운터에 특화된 ‘데몬파이터 RD’ 어퍼컷 글러브도 추가됐다. 해당 장비는 경기 승리 시 지급되는 장비 상자 또는 공격 카운터 카탈로그 상품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게임 내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최고 등급 글러브 오메가 선택권 획득이 가능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헬스장 훈련, K.O. 경기 승리, 리그 경기 승리 등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코스튬 백, 옵션 변경권, 오메가 선택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19일까지 장비 강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장비 강화 및 옵션 변경 비용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경기에서 사용되는 글러브, 방어구 업그레이드 방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한 ‘장비 성장 튜토리얼’도 추가했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다. 이용자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