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K200 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에 신규 가입 후 월 20만원 이상ㆍ3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가입 순번에 따라 블루투스 이어폰 줘

사진 = 인덱스 펀드 가입 이벤트 (BNK경남은행 제공)
사진 = 인덱스 펀드 가입 이벤트 (BNK경남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김호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인덱스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 K200 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에 신규 가입 후 월 20만원 이상ㆍ3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가입 순번에 따라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보내준다. (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가입 순번은 7, 17, 27, 37, 47 등으로 뒷자리가 행운의 숫자 7인 고객이다.

단 9월까지 자동이체 납입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인덱스 펀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WM상품부 이정훈 부장은 “코로나 19 여파로 증시 변동성이 높은 상황에서 인덱스 펀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인덱스 펀드에 가입해 자산 증식과 함께 인기 아이템인 블루투스 이어폰 당첨의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 K200 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은 저렴한 보수와 탁월한 분산 투자를 통해 대한민국 주식시장의 수익률을 추종한다.

특히 KOSPI200지수를 추종하기 위해 부분복제기법을 활용, 시장 수익률에 근접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 엑티브펀드 보다 상대적으로 일관된 운용 성과 시현이 가능하다.

이외도 다양한 추가 전략을 활용해 벤치마크(비교지수) 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김호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