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대디 멤버십 회원 대상 샷 데이터 분석 비대면 레슨 이벤트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프존은 내달 20일까지 골프대디 멤버십 회원 대상 샷 데이터 분석 및 레슨 리포트를 제공하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대디는 골프존 첫 통합 골프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필드·골프용품 등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제휴사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실제 골프연습장에 방문해 레슨을 받기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 프로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레슨 진행 일정은 다음달 8일부터 31일까지며 원하는 미디어 프로(고윤성·이지혜 프로)에게 레슨 신청 시 샷데이터 분석 데이터와 함께 레슨 프로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비거리·최대비거리·평균 타수 분석은 물론 스윙 분석과 구질 분석 등을 토대로 종합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신청 기간 내 골프대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레슨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8일부터 골프대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골프대디 주력 서비스인 샷 분석 데이터의 활용을 확대해 고객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골프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의 개인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