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넥슨은 SK텔레콤과 손잡고 자사 캐주얼게임 3종에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캐주얼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즐기는 유저에게 SKT 데이터 쿠폰 및 한정판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오 캡슐 코인’을 모으면 ‘SKT T단기데이터 쿠폰(500MB·250MB·100MB)’, ‘SKT 5GX 번호판’, ‘SKT 점프 VR 풍선’과 ‘스위피-R’, ‘백기사 X’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음달 1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다오 캡슐 코인’을 모은 후, 이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하면 25가지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게임에서 획득한 응모권 개수에 따라 ‘SKT T단기데이터 쿠폰’과 ‘JUMP 물풍선’, ‘넥슨캐시 1000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각 상품별로 매주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SKT 5GX 물풍선’과 ‘JUMP 물풍선’을 증정한다. 이를 착용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넥슨 캐주얼게임과 SKT의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