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맨'과 어린이 전문 채널 대교어린이TV 제휴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콘텐츠로 고객 소통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홍지호 치의학 박사와 함께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오 당줄이기 캠페인’은 리뉴얼 이전 대비 당 함량을 40% 줄인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전하기 위해 어린이 전문 채널 ‘대교어린이TV’와 제휴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유명 치의학 박사 홍지호와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과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은 홍지호 치의학 박사가 건강한 식습관 방법을 한다맨에게 전수하고, 한다맨이 전수받은 방법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바른 식습관 방법을 알려주는 캠페인 영상은 대교어린이TV,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남양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아이들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실천하고 이를 응원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올바른 양치질 비법 전수 이미지
올바른 양치질 비법 전수 이미지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줄이기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우리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작년 11월에 새롭게 리뉴얼 한 남양유업의 이오는 1996년 출시하여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23가지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