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영팬더
사진=대영팬더

[데일리그리드=도남보] 일본 SF 애니메이션으로 2015년~2016년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된 아인(亞人, Ajin)은  2016년부터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면서 많은 독자들에게 선택을 받아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이 작품은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불멸의 생명체로 살아가는 아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영화와 같은 특수효과는 물론 웅장한 배경음악의 압도적인 스케일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로 중독성 있는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대영팬더는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응원 속에서 아인의 정식 라이선스를 계약했으며,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과 함께 무삭제 넘버링 초회 한정판으로 ‘아인 Blu-ray, DVD’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인 Blu-ray, DVD’는 현재 메이크스타에서 진행 중인 예약판매 프로젝트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굿즈들 중 패브릭포스터 A0(841mm x 1189mm) 사이즈는 타 애니메이션에서도 흔히 만나볼 수 없는 압도적인 사이즈로 준비됐다.

대영팬더 관계자는 “향후 꾸준하고 다양한 작품을 선정해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마니아를 위해 지속적으로 출시 계획을 라인업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하반기 출시예정인 일본 TMS사 ‘태양의사자 철인28호’가 라인업에 포함되면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도남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