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수)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안방극장 공략에 나서는 ‘미스 맘마미아’의 한고은이 깜짝 시청률 공약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오후 열린 KBS N 수목드라마 미스 맘마미아의 제작발표회는 한고은을 비롯한 모든 주연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파격 의상을 선보인 한고은은 진행자의 칭찬에 “시청률이 오르면 아주 춥게 입어보겠다”는 재치 있는 대답으로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

또한 한고은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도 소개했다. 한고은은 “움직이고 덜 먹는 만큼 빠지고 많이 먹고 안 움직이는 것만큼 찐다. 이 균형을 잘 맞추면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이 완벽한 몸매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몰고 있는 패셔니스타 한고은은 완판녀라는 수식어도 달고 있다. 지난해 10월 방송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방송을 통해 빛나는 피부를 선보인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었던 화장품이 일시적인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것이다.

한고은이 사용했던 화장품은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브랜드 미구하라 제품이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현재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미구하라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에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준다. 또한 미구하라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에 녹차추출물, 흰목이버섯추출물, 쐐기풀발효액 등 천연성분을 더해 입체적인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준다.

미구하라 측은 모든 제품은 엄선한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는데 방송을 통해 제품이 소개된 후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로 지난해 12월 초 제품 일시 완판을 기록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미구하라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한고은 화장품으로 알려진 수분크림, 미백앰플을 포함한 7종에 대해 15% 할인을 진행 중이다. 미구하라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