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별된 케어로 임신 단계에 맞는 필요한 용품들을 한번에

임신, 출산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베이비페어’가 코로나 19로 연달아 취소되면서 출산준비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임산부들이 많다. 특히 첫 임신인 경우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한 만큼, 시기별로 필요한 준비물을 직접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많다.

빌리지베이비는 임산부를 위한 임신 출산용품 ‘월간임신’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베이비페어를 대신하여 출산준비물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월간임신’은 매월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임신단계별로 필요한 물품을 보내주는 서비스로, 하루가 다른 임신 생활에 도움이 되는 출산용품이나 육아용품 등을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패키지 상자에는 받는 분의 커스텀된 이름 스티커를 부착하여 섬세한 느낌을 주며, 특히 시즌마다 새로워지는 패키지로 계절감을 담은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여름 바다의 휴양지 콘셉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고 여름 시즌 패키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인스타그램 섬머박스 이벤트는 월간임신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인증 댓글과 함께 섬머박스의 기대감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수분섭취박스와 수분 충전KIT, 시공사지식너머의 베이비추나마사지 도서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26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임산부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매체를 통하고 있으며, 뱃속 아기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확인하고 출산 준비물까지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임산부 어플 ‘베이비빌리’를 출시했다.

또한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임산부약물정보센터 마더세이프와 함께 임산부 코로나, 임신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임신 단계별로 필요한 정보를 유튜브 채널과 매거진을 통해 계속해서 발행하고 있다.

빌리지베이비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임신 출산 준비물은 수 백가지에 달하며, 닥터브로너스, 네츄라오가닉, 피셔프라이스, 마더케이, 라엘, 프라하우스, 에코두, 에스까보,미니노어, 우테크람, 헤베아, 버츠비, 프라젠트라, 푸카, 심플리잰틀, 감성시장, 뷰티스위티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등이 있다.

관계자는 “임산부들이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임신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담은 월간임신을 준비하겠다”라며 “지금 월간임신을 시작하면 매달 6천원의 할인과 육아상품으로 인기있는 ‘노크하세요’ 3종 스티커를 증정하니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