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락스타 게임즈
사진=락스타 게임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밀주업자와 현상금 사냥꾼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재고 한정 의상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주 모든 밀주업자 판매 임무를 플레이하면 50% 추가 보상이 제공되며 밀주업자 유랑 모드 이벤트를 완수하면 2배의 직업 XP를 받을 수 있다.

현상금 사냥꾼은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포함한 모든 현상 수배범을 잡고 50%의 추가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현상금 임무와 관련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2배 직업 XP를 얻는다.

같은 기간 동안 바 확장, 독성 밀주 책자와 같은 모든 밀주업자 직업 아이템과 현상금 사냥꾼과 관련된 모든 직업 아이템이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아울러 플레이어가 밀주업자와 현상금 사냥꾼 직업 선택할 때 필요한 밀주 오두막과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금괴 5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새로운 직업을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복점과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이번 시즌 모든 재고 한정 의상을 재입고해 각종 복장, 장갑, 신발과 부츠, 조끼와 탄띠, 가면과 반다나, 모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트위치 프라임에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1000 RDO 달러와 함께 월별 혜택으로 상인 직업을 시작할 수 있는 정육점 테이블 금괴 할인과 마구간 칸, 말, 샷건 등을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