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DY-eleven Gold

줄 꼬임을 현저히 줄인 이어폰 케이블을 디자인 특허등록(출원번호 30-2014-0054565)하여 센세이션을 일으킨주크박스가 프리미엄 음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ZDY-eleven’을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크박스는 줄꼬임없는 이어폰 ZDY-10 Bingo를 시장에 내 놓음으로써 이어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사용자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해 주크박스는 프리미엄 음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하여 이번에는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시킨 프리미엄 이어폰 ‘ZDY-eleven’을 출시함으로써 자사의 라인업을 보강하고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주크박스 관계자에 따르면 ‘ZDY-eleven’은 유니크한 외관디자인과 더불어 주파수 응답이 최대한 고르게 전달되도록 튜닝함으로써 저음의 파워와 고음의 해상력이 돋보이는 ‘Flat’한 Hi-Fi 사운드를 재생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우선 하우징 공진설계로 음질의 불필요한 손실을 막고, 사람의 청각특성을 고려한 밸런스 유지로 폭 넓고 균형잡힌 음질을 표현한다. 또한,이어폰을 착용하고 활동 시 발생하는 터치 노이즈 억제를 위해 케이블을 1차 압출 후 두선을 꼬아 2차 압출을 하는 방식의 이중압출 케이블을 적용하여 터치 노이즈 방지는 물론 단선과 줄 꼬임 등 번거로움을 해소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고효율 마이크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감상 시 편리한 통화지원, 실리콘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탈/부착형 이어버드와 고급형에나 옵션으로 제공되는 폼팀을 기본옵션에 포함시킴으로써 성능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한편, 주크박스는 Made in Korea를 지향하는 국내 몇 안되는 이어폰 전문 제조업체다. 2014년 세계3대 테너 호세카레라스의 내한공연 시 제품을 협찬한 협찬사로, 세계적 음악가인 “클로드 최”가 주크박스 제품을 직접 청음하고 협찬을 결정한 것으로 유명하다.

가격은 4만9000원이며, 제품 표면을 아노다이징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칼라의 변색 및 벗겨짐이 없는 골드와 레드, 블랙 세 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제품문의는 전화 02)2606-1566 ㈜주크박스 홈페이지 www.zoukbox.co.kr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