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력자는 5성 공격형 용병 에레니르 조력자 ‘스카디나’이다.

에레니르와 같은 궁병 학교의 학생회장 출신으로, 자신을 뛰어넘기 위해 악마와 계약한 에레니르를 합리적이라 생각한다.

5성 방어형 용병 바인의 조력자 ‘로어바크’는 그와 같은 부대의 군의관 출신으로 바인의 몇 없는 친구다.

현재는 바인에게 기생한 악마를 박멸할 방법을 찾기 위해, 대륙을 돌아다니고 있다.

4성 공격형 용병 은랑 조력자 ‘시호’는 은랑의 자매이자 정체불명 조직에 몸담고 있는 정보원이다.

뛰어난 미모로 미인계도 사용하며 무뚝뚝한 언니와는 다르게 나긋하지만 마음은 더 차가운 편이다.

3성 지원형 용병 줄리의 조력자 ‘마니’는 줄리와 같은 예비 드루이드 지망생이다. 출중한 능력을 가져 줄리의 부러움을 사지만, 오히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그녀를 더 부러워하고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레벨업, 스킬 강화, 승급 UI이 개선돼 재료 용병들 수량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봉인된 수정동굴 및 룬의 사원 콘텐츠 로비에서 관련 재화 수량 확인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협동토벌시 비공개방 비밀번호를 표시, 이용자들간 비밀번호 공유가 편리해졌다. 다이아 충전 상품 6종 첫 구매 시, 기본 다이아 2배를 제공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브라운더스트 조력자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