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등장인물 모두 시공간을 넘어 전혀 다른 차원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몽환정원’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두 명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하는 특별 ‘메이트 영원’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파트 1. 학원물의 법칙’에서는 상위 0.1%만 모여있는 꿈 속 고등학교에서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다.

‘몽환정원은 ‘워너비챌린지’만의 아름답고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평행 세계 콘텐츠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원하는 남자 주인공과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메이트 영원’은 한 장의 영원 카드에 두 명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해 유저 입장에서 카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하현’과 ‘비오’가 그려진 첫 번째 ‘메이트 영원’은 ‘우리, 오늘부터 친구야’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규 영원 9종과 카메라, ‘몽환정원’ 콘텐츠를 위해 추가된 전학생 의상 패키지까지 더해져 수집 재미도 높였다.

아울러 영원 성장 보상이 추가되는 등 유저 혜택 폭을 넓히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1일차에 바로 신규 SR 한정 영원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출석 챌린지’가 진행된다.

‘도전 스페셜 미션!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 및 레벨업 누적 횟수에 따라 ‘고급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