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사진 = tvN

28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한 배우 이정진의 나이와 결혼 여부 등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78년 5월생인 이정진의 나이는 올해 42세다. 지난 1997년 패션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원더풀 라디오',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16년 tvN 예능 프로그램 '내귀에 캔디' 출연 당시 배우 전소민을 파트너로 만나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정진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 귀에 캔디' 출연 이후 전소민과 만날 생각 없냐는 질문들이 있지만, 실제로 연락처도 모른다.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 세상에 지친 분들이 많다. 그럴 때, 내 넋두리도 하고 싶고 한데 사실 쉽지 않다. 아무한테나 할 수 없다. 그런 면에서 '내 귀에 캔디'는 대리만족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전화 통화로 만나 본 전소민은 톡톡튀는 친구였다. 화면으로 보고는 더 놀랐다. 굉장히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강한 친구인 것 같다"고 칭찬했다.

당시 전소면 역시 이정진과의 달콤한 대화에 "나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로맨틱한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정진은 28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결혼에 대해 부모님이 반포기한 것 같다고 발언해 시선을 끌었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