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회원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돕기 위한 '번개매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번개매칭 서비스'란 회원이 필요한 게임머니 수량을 입력하면 거래 가능한 물품을 1:1로 매칭시켜주는 서비스다.

아이템 중개 업계 첫 도입된 이 서비스는 정확한 알고리즘과 최소화된 거래 과정을 통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매와 구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UI를 통해 회원들은 더 빨리 원하는 상품을 찾고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아이템베이는 '번개매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번개매칭 서비스'를 이용해 판매 또는 구매를 완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3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를 지급한다.

아울러 #아이템베이 #게임머니거래 #번개매칭서비스 #닌텐도스위치 #모동숲 등 미션 해시태그를 사용해 개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회원 3명을 매주 추첨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타이틀을 지급할 예정이다.

차재석 아이템베이 사업부문 이사는 "회원들의 더 쉽고 간편한 거래를 위해 신규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