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까지 응모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사진=대상
사진=대상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3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정원e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당첨자 추첨은 지난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000원 이상인 고객들에 한해 이뤄진다. 

준비된 경품으로는 △이고진 폼롤러 마블 90cm(10명) △이고진 더쎈 라텍스밴드 3종(10명) △청정원 라이틀리 '콜드에이징 닭가슴살'(10명)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 3종(10명) △이고진 밸런스보드 핑크(10명) △이고진 플랭크 패드 푸쉬업바(10명)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종가집·집으로ON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청정원·종가집 제품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을 선물받을 수 있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