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속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한다.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변경한다.

가장 낮은 등급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다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 의견을 반영해 코어 활용에 대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만큼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코어 시스템이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인기 트레이너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강력한 선수 육성 기회를 제공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