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튜드는 최근 30도를 웃도는 여름날씨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량이 늘며 땀과 노폐물이 많아지고, 평소보다 더 자주 씻게 된다. 다른 계절보다 세정이 중요한 무더운 여름에 수박, 망고 등 색다른 과일 향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샤워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들은 자연유래 안심성분은 물론이고, 에티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기들로 사용 시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사계절 내내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향이자 리틀리브즈의 대표 향기인 바닐라&페어,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상쾌하고 달콤한 워터멜론&코코,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색다르고 진한 망고, 싱그러운 블루베리를 그대로 담은 새콤한 블루베리 향기를 만나볼 수 있다.

▲ 리틀리브즈 2in1 샴푸

리틀리브즈 2in1 샴푸 평소보다 자주 씻게 되는 여름에는 잦은 샤워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제품이다.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2in1 샴푸는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성 세정성분과 블루베리 잎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pH로 세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 감이 특징이다. 리틀리브즈 2in1 샴푸는 전 라인 EWG 인증 마크를 획득한 키즈 스킨케어로 CGMP 보유 공장에서 원료 검수와 검사를 통해 생산한다. 또한, 샴푸와 워시로 함께 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목욕할 수 있다.

▲ 리틀리브즈 포밍 핸드솝

■ 리틀리브즈 포밍 핸드솝은 어릴 때부터 손 씻는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아이가 좋아하는 향과 사용법이 간단한 제품이다.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 아이들이 스스로 씻기에 편한 포밍형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과일 향을 비롯한 다양한 향이 있어 아이의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포밍 핸드솝은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 모링가씨앗 추출물과 블루베리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세정&보습성분으로 촉촉한 마무리 감이 특징이다.

■ 리틀리브즈 버블워시 리틀리브즈 버블워시는 버블놀이용 아이템으로,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놀면서 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거품 놀이 후 추가 비누칠이 필요 없어 목욕놀이 후 헹구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다. 오랫동안 물에서 놀면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시스템으로 안전에 안심을 더한 브랜드 에티튜드는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 각종 클리너 라인인 △ 리빙, 유아전용 썬스틱과 리무버를 비롯한 스킨케어, 토탈 베이비 케어 라인인 △ 베이비리브즈,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전용 라인인 △ 리틀리브즈, 캐나다의 천연유래 성분을 담은 성인용 헤어&바디케어 △ 수퍼리브즈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