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카운티
사진=골프존카운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14개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매년 진행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의 또 다른 형식으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주변 또 다른 골프장을 좋은 혜택과 함께 소개해주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벤트 기간에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와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전체 골프장 14곳을 모두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골프장 4곳이 더 늘어난 총 14개 골프장이 참여하며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이벤트 할인 쿠폰 발급 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며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남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무주 △선운 △경남 △무등산 △순천)에서는 골프장별 1인 4매까지 적용이 가능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8월 16일까지 골프텔 패키지도 특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감포 △구미 △선산 △청통에서는 주중 2부에 한해 1팀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중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화랑 △진천을 방문할 경우 주중 2부에 한해 그린피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골프존카운티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지인분들과 더위를 피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거운 골프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