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13:20 (금)
라이온투자그룹, 2020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수상 “개인 투자자 든든한 힘 될 것”
라이온투자그룹, 2020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수상 “개인 투자자 든든한 힘 될 것”
  • 김달호 기자
  • 승인 2020.07.0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투자그룹이 ‘2020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주식투자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 개최된 ‘2020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 대상이다.

라이온투자그룹은 자체개발한 LAICOM AI 프로그램과 20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금융공학 전문가가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들어내며 안정적인 포트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여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라이온투자그룹 정병진 이사는 "개인투자자들 중 주식을 마치 로또처럼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한 방으로 큰돈을 버시려고 급등주를 쫓아다니다 결국 빠른 시간 안에 큰 손실을 보고 문의를 주는 분들이 많고 안타까운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식에선 조급한 마음과 한방에 큰돈을 벌려는 마음을 버리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안정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고객 예탁금이 사상 최대를 이루고 있는 이 시점에 라이온투자그룹의 노하우와 운영철학으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추가로 회사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를 위한 무료증권정보서비스 어플인 ‘찾아줘 라이온’을 제작 중에 있으며 유료 회원뿐 아니라 무료 회원에게도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