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7 11:49 (화)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7.0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 VX
사진=카카오 VX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카카오 VX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오는 9월까지 ‘프렌즈 스크린 T2(구, 티업비전2)’의 총 1억 원 규모 ‘프렌즈 마커’ 및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해 골퍼들 재미를 더한다.

먼저, ‘프렌즈 마커 이벤트’는 이용자 샷이 그린 위 ‘마커’를 지나면 점수를 획득, 매월 이용자 별 누적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순위에 따라 1위에게 지급하는 상금 천 만원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주 금·토·일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에 도전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덴힐 새별’, ‘골드-마스터 아웃’, ‘그린필드 마운틴’ 등 각기 다른 코스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네임택’으로 구성된 골프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 VX는 다음 달부터 9월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연다.

티업비전 앱 ‘리플레이 영상’과 ‘스코어 카드’ 그리고 전국 매장에 비치 돼 있는 ‘라이언 등신대’ 사진을 해시태그 ‘#프렌즈스크린’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이스 볼파우치’ 등 인기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